수익내기 엔트리키노사다리 엔트리 키노사다리 하는방법

수익내기 엔트리키노사다리 엔트리 키노사다리 하는방법

이와 마찬가지로, 파워볼실시간 150회차 전에 나온 일반볼은, 직전회차에 나온 일반볼 보다 직후 회차에 파워볼사이트 나올 일반볼에 영향을 덜 끼치게 됩니다.

이는 마치 멀리 있는 것보다 동행복권 가까이 있는 것이 더 크게 보이는 ‘원근법‘과 동일한 개념입니다.

따라서, 각 회차마다 밀도(중요도)를 부여하고, 다음 회차에 나올 일반볼의 확률계산을 합니다.
이 밀도는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값입니다.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접근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분명 매 회차 50% 확률이지만 앞면만 100번 연속 나오는 경우는 보지 못합니다.
동전던지기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 날수록, 앞면 혹은 뒷면만 많이 나오는 경우는 없고,
총 횟수가 50:50에 근접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시행‘이지만, 통계적으로 시행의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확률과 통계라고 할 지라도, 이러한 모순은 절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0000~9999 까지 만개의 번호가 가능한 번호자물쇠를 딴다고 했을때, 0000부터 시작하여 9999까지 전부 다 해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비밀번호가 9000번 이었을 경우 9000번이나 시행해야 풀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 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이를 짧은 시간안에 모두 계산할 수는 없기에 몬테카를로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직후 5회간 어떤 볼이 나와야 현재의 경향성을 유지하는지 파악합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시 어떤점이 분석하기 쉬울까요?

파워볼 언/오바 와 홀,짝 둘중 어떤 배팅이 분석이 쉽고 수익을 많이
낼수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 해드리려 하니 읽어 보시고,
도움이 된다 싶으시면 자신의 데이터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법

일단 파워볼게임 중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파워볼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
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파워볼 배팅을 할때만 2개로 나눠지고, 그 언더에 대한 분석과 오버에 대한 분석을 다시 해야되기 때문에,
파워볼 언/오버와 홀,짝 중 당연히 언/오버 분석이 어려울수 밖에 없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게임.kr

파워볼엔트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